'급여설계 및 4대 보험 관리 '란 기업의 임직원에게 지급하는 급여 및 상여와 관련된 업무의 전반을 관리함으로써 기업이 보조적 업무에 요구되는 시간과 비용을 절약하여 핵심 분야에 총 역량을 기울일 수 있도록 돕는 것을 의미합니다.
노동관계법령의 테두리 내에서 합법적이고 효율적인 급여제도를 설계하며, 급여 및 세액계산을 포함한 급여관리, 각종 수당지급여부 확인, 상여금 지급대상 선정 및 지급율 조정을 돕습니다. 또한 퇴직금 중간정산과 최종 퇴직금 산정 서비스, 연차수당 등의 정산금액 산출을 위한 자료를 제공합니다.
건강보험, 국민연금, 산재보험, 고용보험의 성립·취득·상실·변경·폐업 신고를 지원하며 기업의 보험료 절감을 위한 전략을 제시합니다. 경력 20년 팀장을 비롯한 전문인력을 통한 신속하고 정확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